누가준거

[경험담] 주엽역맛집 더나이스 치킨앤버거 후기

빌리빌리빌리 2023. 10. 23. 10:29

더운 여름을 견디며 어느덧 말복이 다옵니다.

예로부터 복날엔 삼계탕을 먹은 우리는 치킨의 민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.

'꿩대신 닭', '닭먹고 오리발 내민다'등등 속담으로 알 수 있듯 닭은 오래 전부터 우리들의 소중한 음식이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.

그래서 그런지 오늘도 역시 치킨이 땡기네요. 오늘은 더 나이스 치킨 & 버거에요.

요기에 있어요.

더 나이스 치킨 & 버거
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주엽로 150 1층

주엽역에서 롯데마트로 가는 길이에요.

주엽역 맛집답게 주변 여러 음식점들 사이에서 단연 눈에 띄어요.

살포시 들어가 메뉴를 살펴보아요.

제가 주문한 것은 굿팔 플래터라는 더 나이스 치킨 & 버거의 시그니처 메뉴에요. 5가지 맛중 3가지를 골라서 먹어요.

100% 닭다리살로 만든 순살치킨과 수제버거를 합리적인 가격 26,900원에 즐길 수 있어요.

치킨은 원래 닭다리가 제일 맛있어요.

더 나이스 치킨 앤 버거는 트렌디한 테이크아웃 전문점으로 넓은 주방을 자랑해요. 음식 만드는 것을 눈으로 다 볼 수 있기 때문에 위생적으로도 깔끔하고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요.

그리고 지금 만원의 행복이라는 이벤트도 하고있어요. 하루 10명 한정이니 문 열면 서둘러서 가야할 것 같아요.

전화번호: 031)913-9132

영업시간: 오후 4시부터 11시까지

놓치지 마세요.



주문 후 잠깐 기다리면 이쁘게 포장해서 집에 가져갈 수 있어요. 100%닭다리살로 만든 세가지 맛의 순살치킨과 수제버거를 한아름 가져가는게 산타할아버지가 된 느낌이에요.

순살치킨 3가지 맛 + 수제 굿팔버거 + 소이포테이토 + 콜라의 푸짐한 구성이 26,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굿팔 플래터에요.

더 나이스 치킨 앤 버거의 포장 디자인은 패션 디자이너가 직접 외관 디자인 및 패키지 박스를 디자인해서 더욱 세련되고 멋있는 것 같아요.

디자인이 따봉이에요.

그럼 이제 두근두근 패키지를 열어보아요.
이쁘게 떼샷 한번 찰칵!!


더 나이스 치킨 앤 버거

속이 꽉찬 수제버거와 소이감자튀김, 100% 닭다리살로 만든 순살치킨까지, 다 먹으면 내일까지 속이 든든할 것 같아요.

버거엔 감튀가 진리죠.

치킨도 냠냠 맛있게 먹어요.

삼따봉 드립니다!!

오늘 우리가족 저녁파티엔 더 나이스 치킨 앤 버거로 하는 걸 추천드려요.

치킨이 먹고 싶을 땐

더 나이스 치킨 & 버거
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주엽로 150 1층

-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-